우카타케 10/01 전력 60분 
주제: 자우림 17171771 








 귓가가 붉게 물들었다. 저절로 허밍이 튀어나왔다. 손가락에 매달린 담배가 멀뚱히 연기를 뿜었다. 턱을 괸 손에 의해 볼이 눌려 튀어나왔다. 시계바늘이 느긋하게 흔들렸다.

 “우카이군!” 

 배시시 말랑한 볼에 발그레 붉은 기가 감돌았다. 색색 흔들리는 호흡이 우카이에게 흘러들어왔다. 우카이가 서둘러 타케다의 곁으로 다가섰다. 부드러운 미소가 절로 튀어나왔다. 

 “아, 선생. 어서 들어와. 뛰어왔어?”

 우카이가 타케다의 이마를 슬쩍 훑어냈다. 손에 묻어나는 땀에 우카이가 짐짓 얼굴을 찌푸렸다. 타케다가 움찔 움직이고는 우카이의 배를 슬슬 밀어 상점 내부로 들어섰다.

 “하.. 하하.. 우카이군.. 들어가요. 앉아서 이야기해요. 핳..” 술금슬금 눈치를 보며 동그란 돈을 돌리는 타케다의 모습에 우카이의 입이 흔들렸다. 타케다의 고개가 살짝 위로 향하자 우카이가 얼굴을 굳혔다. 찔끔 놀란 타케다가 조심스레 올려다보았다.

 “푸핫!” 

크게 웃어버리는 우카이의 행동에 타케다가 멈춰버렸다. 불퉁하게 튀어나오는 타케다의 입술이 붉었다. 살짝 고개 숙인 우카이가 타케다의 이마에 제 이마를 대었다. 온기가 느껴졌다.

 “우카이군! 너무해요!”

 상기된 볼로 투정을 부리는 모습에 우카이가 키들키들 웃으며 껴안았다. 나지막한 웃음소리가 타케다의 귓가를 간질였다. 푸욱 들어오는 목소리에 오소소 타케다의 목덜미에 소름이 돋아났다. 꾸욱 마주 껴안았다. 옅게 땀냄새가 섞인 체향이 흐드러졌다. 우카이가 타케다의 목덜미에 볼을 부볐다. 상점에서 걸음이 움직였다. 상기된 체온이 뜨끈하게 열을 옮겼다. 

“아, 잠. 시. 우카이군. 여기. 조금 위험..”

 멈칫 우카이가 입술을 떼었다. 붉게 물든 어깨라인이 눈에 들어왔다. 한숨이 튀어나왔다. 타케다가 숨을 참았다. 

 “대놓고 연애하면 안 되는걸까..” 

 타케다가 고개 숙였다. 푸욱 껴안았다. 

“그래도. 좋아해. 이건 숨기고 싶진 않아.” 

“네. 저도 좋아해요. 숨길 수도. 없는걸요.” 

조곤조곤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부드러운 분위기가 감돌았다. 말랑말랑하고 달콤한 푸딩속에 감싸진 것 같았다. 





 천사의 미소처럼 새들의 노래처럼 이토록 사랑스런 당신이 좋은걸요 어서 내게로 와요 영원히 함께해요 우리 함께라면 두렵지 않은걸요 세상에 단 한사람 당신 당신을 만나기 위해난 이 세상에 태어난 걸 알고 있나요 어쩌면 우린 예전부터 이름모를 저 먼 별에서 이미 사랑해왔었는지도 몰라요 오월의 햇살처럼 시월의 하늘처럼 그렇게 못견디게 당신이 좋은걸요 어서 내게로 와요 느끼고 있잖아요 어느새 슬픔이 사라져버린 걸 

때론 폭풍우 거센 밤에 별에서 찾아온 악마들이 우리를 갈라놓으려 할 때면 조용히 서로 마주 앉아 가만히 서로의 손을 잡고 향긋한 낙원을 떠올리지요 바람은 잦아들고 먹구름 사라지고 햇살이 따스하게 미소짓고 있네요 우리 함께 있으면 두렵지 않은걸요 악마도 지옥도 검은 운명도 아가의 살결처럼 소녀의 향기처럼 그렇게 못견디게 당신이 좋은걸요 어서 내게로 와요 다 알고 있는걸요 서로를 위해 우린 태어났잖아요 천사의 미소처럼 새들의 노래처럼 이토록 사랑스런 당신이 좋은걸요 

 자우림 1717177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