멮 9/26 전력 60분

주제: 증오






쏟아지는 핏줄기는 장엄한 폭포와도 같았다. 차가운 판에서부터 바닥으로 떨어지는 핏줄기는 차가운 금속을 더더욱 차갑게 민들었다. 겹쳐지는 고통은 목을 괴롭히고 뇌를 괴롭혔다. 통증은 뇌를, 뉴런을 파괴했다.

*

지지직거리며 공간이 설정되어갔다. 파릇한 풀잎도 싱그러운 나뭇잎도 깜빡이며 나타났다. 두리번거리는 작은 아이가 눈물을 내보였다.

“흐윽... 어딨어..? 어딨어어어!!”

울먹거리는 목소리가 안타까이 울려퍼졌다. 훌쩍거리는 아이의 앳된 목소리가 점점 울음으로 변했다.

“흐으.. 흐우와아아아앙!”

공간에 목이 터져라 우는 꼬마가 남았다. 살랑이던 푸른 잎들은 노랗게 갈대로 변하며 너른 갈대밭으로 나타났다.

바스락

울음소리는 계속 되고 갈대가 바스락거렸다. 멍한 눈빛의 청년이 나타났다. 초점 없는 눈과 피로 얼룩진 청년은 우는 아이의 가까이에 다가갔다. 우는 아이는 청년을 흘끗 보고는 다시 울음을 터트렸다.

“흐윽... 너는... 으으.. 흐어어엉!”

멍한 눈의 청년은 아이의 옆에 주저앉았다. 청년이 무릎을 모으고 무릎에 얼굴을 묻었다. 갈대가 바람에 흩날렸다. 갈대가 흩어졌다. 고개를 숙인채 비틀거리며 청년이 다가왔다. 어둡기만 한 청년의 얼굴이 우는 꼬마와 무릎에 고개 묻은 청년을 직시했다. 어둡던 청년의 얼굴이 일그러지기 시작했다.

“하.. 하... 하하하하하하하하!!!”

“흐아아아앙!!”

울음소리와 광기 어린 웃음소리가 섞였다. 광소를 터트리는 청년에게 우는 꼬마아이가 흡수되었다. 무릎에 고개를 묻은 청년도 흡수되었다. 청년의 광소가 그쳤다.

“겔리메르..!”

청년의 눈이 증오로 얼룩졌다.

“겔리메르!! 겔리메르!!!”

청년의 몸이 기계로 변하기 시작했다. 철컥거리는 몸은 파괴를 행했다. 살랑이던 갈대밭은 검게 재가 되고 땅은 파였다. 검은 연기가 솓구치고 불길이 일었다. 

“하.. 하하... 빌어먹글! 겔리메르!! 이 개자식!!”

청년이 제 얼굴을 손으로 강하게 쥐었다. 강한 악력에 청년의 얼굴이 안으로 움푹 들어가기 시작했다.

콰드득

바닥이 갈라졌다. 마른 하늘에 벼락이 내려쳤다. 검은 바닥이 갈라지고 벼락이 떨어지며 갈대에 불이 붙었다. 청년은 그런 공간에서 멍하니 서있었다.

“오늘도.. 실패인가.. 나는 언제까지...”

아릿한 목소리가 바람에 흩날렸다. 번개가 청년의 위로 떨어져 내렸다. 공간은 무너졌다.

*

멍한 눈이 깜빡였다. 고개를 갸웃거린 청년이 몸을 움직였다. 몸을 움직일 때마다 작은 기계소리가 울렸다.

“제논. 임무다.”

청년은 고개를 끄덕이고 몸을 돌렸다. 뒷모습이 울부짖었다.

갈 곳을 향하지 못한 증오는 어디로 향하는가.

'메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프 15.10.24  (0) 2015.10.24
또 다른 갈래 15.10.17  (0) 2015.10.17
사라진다는 것 15.09.19  (0) 2015.09.19
바라는 것 15.09.12  (0) 2015.09.12
기억은 15.08.29  (0) 2015.08.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