츳얌 교류회 리퀘

올뱅님 츳얌 빼빼로게임









난감한 듯 야마구치가 시선을 돌렸다. 팔랑팔랑 종이자락이 넘어갔다. 공기가 무겁게 가라앉았다. 꼴깍 침 삼키는 소리가 크게 울렸다.

"타다시는. 이런 게 취향이던가. 내가 알기론 이런 거 보단 내,"

"으아아아아 츠츠츠츳키!!!! 아아아니야!!! 이건! 아아아니!! 그거 내가 산 거 아니야!!! 츠츠츳키이!!!"

뱅글뱅글 야마구치의 눈동자가 돌았다. 츠키시마의 얼굴에는 여전히 무표정 속에 흥미가 반짝였다. 팔락이는 종이자락 속에서 살구빛 피부가 흐드러졌다. 결국 야마구치가 손으로 얼굴을 가린채 주저앉았다. 귓가며 목덜미가 붉었다. 팔락 책을 펼치며 츠키시마가 쪼그려앉았다. 바로 앞에 야마구치의 정수리가 보였다.

"타다시. 여기 접혀있는걸? 안대로 가리고 손발은 묶인 여자가 있네? 응?"

비죽 올라가는 입꼬리는 장난기를 가득 담았다. 붉어질대로 붉어진 야마구치가 몸을 돌렸다. 왜소한 등을 타고 올랐다. 붉은 뒷덜미 위로 암녹색 머리카락이 흩어졌다. 은근슬쩍 뒤를 점했다. 책이 앞으로 향했다.

"타다시. 고개 들어봐."

"놀릴 거잖아.. 싫어.. 츳키 너무해.."

츠키시마가 키득키득 웃으며 야마구치의 등을 껴안았다. 등 뒤로 닿아오는 체온에 야마구치가 더욱 얼굴을 무릎 사이로 숨겼다. 책을 놔버린 츠키시마가 야마구치의 옆구리로 손을 넣었다. 입술이 야마구치의 귀 뒤에 닿았다. 연신 입 맞추자 달큰한 소리가 이어졌다.

"으웃.. 츠, 츳키이.."

바르르 떨리는 손이 츠키시마의 손을 덮었다. 꾸욱 야마구치의 목덜미에 이를 박았다.

"타다시."

움틀 어깨가 솟았다. 야마구치가 몸을 돌렸다. 팔을 벌려 껴안았다.

"케이.."

목에 얼굴을 묻었다. 두근두근 심장소리가 울렸다. 지이잉 핸드폰이 팔을 뻗었다. 츠키시마가 짖궂은 얼굴로 손을 뻗어 핸드폰을 잡았다.

"타다시. 내가 봐도 돼?"

나른한 야마구치의 눈이 깜빡였다.

"으응.. 케이.."

자연스레 핸드폰 화면을 킨 츠키시마가 메일을 확인했다.

"흐응..."

고롱고롱 야마구치가 츠키시마의 목에 얼굴을 부볐다. 토닥토닥 큼지막한 손이 등을 도닥였다. 흘끗 츠키시마의 시선이 옆을 향했다. 펼쳐진 책의 면면이 빛을 받아 광택으로 반짝였다.

"타다시."

몽롱한 야마구치의 시선이 츠키시마를 향했다.

"오늘은 내 마음대로 해도 되?"

아래로 깔린 속눈썹에 그림자가 졌다. 야마구치가 고개를 끄덕였다.

"응... 케이니까.. 케이 좋아. 그치만 치사해.. 나 케이한테 약한 거 알면서.. 그리고 저 것 가지고 놀리고.."

어슷하니 웃었다.

"괜찮아. 나도 타다시한테 약하니까."

쪽 츠키시마가 야마구치의 입술에 입을 맞췄다. 연인이 사랑스러웠다.



야마구치가 손을 뻗었다. 눈에는 천으로 가려져 있었다. 조심스러운 손이 주변을 더듬었다. 상의를 벗은 몸이 애처로이 떨었다. 손에 체온이 닿았다.

"타다시. 입 벌려봐."

살짝 벌어진 입술에 붉은 점막이 나타났다. 손가락으로 쓸었다. 입 안에 엄지가 들어갔다. 타액이 젖어나왔다.

"이건.. 흔하지. 타다시?"

달달한 초콜렛 향이 감돌았다. 입 안으로 초콜렛이 들어왔다. 딱딱한 과자가 혀 끝에 감돌았다. 잘각이며 과자가 입 안을 헤집었다. 발갛게 야마구치의 얼굴이 물들어 갔다.

"타다시. 빼빼로야. 먹어봐."

오독. 빼빼로가 줄기 시작했다. 중간 정도로 빼빼로가 줄었을 때. 츠키시마가 빼빼로를 물었다. 조심스레 줄어가는 빼빼로는 곧 조금도 남지 않았다. 입술이. 닿았다. 달큰한 초콜렛과 조금은 텁텁한 과자의 감촉이 타액과 섞이기 시작했다. 혀를 섞었다. 간질이던 혀를 그만 두었을 때 숨을 내쉬었다. 빼빼로는 많았다.

"타다시. 빼빼로 먹을까?"

츠키시마가 야마구치의 볼을 감싸쥐었다. 부드럽게 피부에 감겼다. 야마구치가 푹 몸을 기울였다.

"케이랑 같이면 뭐든지 좋아."

야마구치의 입에 빼빼로가 닿았다. 눈을 가린 끈 위로 츠키시마가 손을 얹었다. 어둠이 깊었다. 입으로 신경이 몰렸다. 발간 얼굴이 색스러웠다. 빼빼로는 아직 많이 남았다.










뭔가.. 어정쩡하게 끝난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올뱅님 재성합니다... 교류회 여러분 재성합니다... 핫 그치만 츳얌이 안대쓰고 야한 짓(?) 하는 걸 썼으니 후회는 하지 않아요ㅇ▽ㅇ)!!

+ Recent posts